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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준양식다운

[노무] 재직증명서 샘플 양식

재작증명서란, 근로자가 해당 기관에 근무함을 증명을 목적으로 신청자에게 발급하는 문서입니다.

재직증명서는 현재 근무하고 있는 회사에서 발급 가능하며 4대 보험 가입 여부와 상관없이 재직 사실이 확인되는 경우 모두 발급이 가능합니다.

■ 재직증명서 작성팁

- 주소 등에 변동이 없는지 확인 후 해당 정보를 정확히 입력합니다.

- 재직기간 등에 오타나 첨자가 없는지 확인한 후 교부합니다.

■ 양식 작성가이드

- 제공드리는 양식에 맞춰 빠짐없이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 엑셀양식의 경우 사원명단에 직원의 인적사항입력 후 재직증명서에서 해당 직원을 선택 시 자동으로 정

보가 입력됩니다

■ 온라인발급

- 국민연금공단에서 국민연금가입증명서로 대체 가능합니다

(국민연금 사이트 접속 -> 전자민원-개인민원클릭 -> 증명서등 발급-가입증명서->로그인 후 사업체 클릭 후 출력)

아래 양식을 참고하셔서 작성하시면 됩니다.